지난 15년간 아로니아의 과학화와 표준화를 위해 100억원의 자금을 투자하고

독자적인 R&D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연구업적을 구축해가고 있습니다.

아로니아에 관한 세계 초일류 기술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독자적 R&D 활동

아로니아 노화연구 프로젝트

장봉근아로니아는 ‘ABF 아로니아’ 원료인 아로니아 안토시아닌이 혈관의 노화억제에 미치는 연구를 4년간 진행한 결과 아로니아 안토시아닌이 혈관손상과 혈관의 노화억제에 탁월한 효능이 있음을 밝혀냈다.

이 연구에서 아로니아 안토시아닌을  복용한 사람이 복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세포의 노화속도가 약 374% 지연됐으며,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줄기세포가 306% 증가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아로니아 표준화 원료 개발

장봉근아로니아 연구팀의  지난 20년간의 연구개발결과 아로니아 표준화 원료인 ABC[아로니아활성농축액]와 ABF[아로니아활성농축분말]가 탄생했다. 두 아로니아추출물은 세포재생효과와 노화방지효과가 아로니아 원액의 40~ 400배 이상 되며 세포신호전달작용이 뛰어난 최고 순도의 아로니아 원료이다.

ABC와 ABF는 아시아 시장에 독점공급하고 있으며 장봉근 아로니아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로니아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협력 R&D 활동

삼성의료원 심혈관센터와 임상 협약 체결

2008년 4월 삼성의료원 심혈관센터가 중심이 되어 아로니아를 통한 신약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의료원 심혈관센터에서는 매년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여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JBK자연의학연구소와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동서약학연구소와 표준화 협약 체결

2010년 6월부터 아로니아 효능의 과학화와 체계화를 통해 국제공인의 신약을 개발한다는 목표아래 표준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표준화 프로젝트는 천연물 소재인 아로니아에서 유효 성분을 추출, 분리하여 그  효능을 분석함으로서 신약의 지표물질을 표준화하는 것이다.

한림대학교 생명과학연구소와 동물임상 협약 체결

2008년부터 현재까지 아로니아의 항당뇨, 항암효과, 간보호효과 등에 대한 동물 임상실험을 통한 효능을 입증하여 특허출원 중이다.

본사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64 드림테크노 2층 ㅣ 공장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64 드림테크노 2층 ㅣ 연구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64 드림테크노 3층 ㅣ 물류창고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44-1 대표번호 070-4290-4475 / 팩스 031-701-2544 ㅣ golden@jbklab.co.krㅣ Copyrightⓒ2015 JBKLAB All rights reserved.